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 Part.1 (妈妈是我的儿媳妇 OST - Part.1)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 Part.1 (妈妈是我的儿媳妇 OST - Part.1)

  • 流派:Soundtrack 原声
  • 语种:韩语 纯音乐
  • 发行时间:2015-06-29
  • 类型:Single

简介

《妈妈是我的儿媳妇》为韩国SBS电视台于2015年6月22日起播出的晨间剧,由高亨植导演,李根英编剧,金惠莉、沈宜英、金正贤、文宝玲等主演。 김혜리, 문보령 주연의 sbs 새 일일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월~금 오전 8시 30분 방영) 의 OST part. 1 ' 기미기미 (give me give me)' 는 발랄한 보이스의 차여울이 가창하였다. 타이틀곡 '기미기미' 는 드라마 ‘내조의 여왕’의 OST '사랑이야', 드라마 ‘그저 바라다 보다가'의 OST ‘그대는 몰라요',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의 OST '사랑한데이'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달달한 보이스를 선보인 차여울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OST곡이다. 차여울은 오디션프로그램 '위탄2' 당시 멘토 윤일상, 윤상, 이승환, 휘성에게 찬사를 받으며 존재감을 알린 바 있는 가요계 기대주다. 또한 '그리움을 마주치다' 등 감성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발랄한 비트 위에, 시원한 브라스의 연주로 곡의 포문을 열며, 상큼하게 치고 나오는 차여울의 보이스는 단연 돋보인다. 또한 소란밴드의 기타리스트 이태욱 세션의 감각적인 연주는 그 세련미를 더한다. 사랑한다면 처음 그때로 돌아오라는 메세지와는 다르게, 위트 있는 가사가, 한번 들으면 기억할 정도로 대중성이 돋보인다. 익숙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가 들어도 쉽게 갈 수 있어야 하는 대중음악의 정석을 보여준다. '기미기미 (give me give me)' 는 수지가 부른 구가의서 OST '나를 잊지 말아요', 유리상자가 부른 ‘왕가네 식구들 OST '사랑인가 봅니다', 조항조가 부른 ‘기분 좋은 날’의 OST ' 사랑꽃' 등을 히트시키며, 2013년부터 2014년 까지 2년 연속 30곡이 넘는 오에스티곡을 탄생시킨 최다 OST작곡가 김경범 (예명 : 알고보니혼수상태야) 이 작곡,작사,편곡하였다. 한편, 가수 차여울은 기타리스트 유종훈과 함께 차여울밴드를 결성하여, '봄이 오면', 'love again' 등 색깔 있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更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