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부른다 OST Part.2 (Call of the Country OST Part.2)

국가가 부른다 OST Part.2 (Call of the Country OST Part.2)

  • 流派:Soundtrack 原声
  • 语种:韩语 纯音乐
  • 发行时间:2010-05-31
  • 唱片公司:Dreamus
  • 类型:录音室专辑

简介

《国家在召唤》是韩国KBS电视台于2010年5月10日起播放的月火连续剧,金正奎执导,崔伊朗、李珍梅编剧,李秀景、金相庆、柳镇、浩兰主演 。 该剧主要讲述了一个活泼可爱,到处出小笑话的女巡警和耿直敬业坚守原则主义的情报部门要员之间通过处理各种事件,产生的种种有意思的故事。 국내 개봉제 : 국가가 부른다 감독 : 연출 김정규 / 극본 최이랑, 이진매 출연배우 : 김상경, 이수경, 류진, 호란, 현우, 박효주 장르 : 드라마 시놉시스 : 주인공들의 행복찾기 사고뭉치 9급 공무원, 열혈 엘리트 요원과 만나다! 사명감 제로, 애초에 직업정신 따윈 없었던 9급 순경 오하나. 그녀의 인생 목표는 사고뭉치 엄마와 함께 잘 먹고 잘 사는것. 그를 위해 최선을 다하다 보니 하루 인생이 돈으로 시작해 돈으로 끝날 만큼 돈에 포한이 들렸다. 돈을 벌기 위해 경찰 배지를 고속도로 프리패스처럼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T.P.O(Time.Place.Occasion)/시간.장소.상황에 맞게 경찰신분을 적절히 활용하며 오하나는 오늘도 적자생존의 냉혹한 현실에서 살아남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이렇게 남들보다 배로 열심히 사는 오하나의 인생에 태클이 들어오기 시작하는데, 바로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원칙주의자 정보국 요원 고진혁이다. 순전히 우연으로 정보국의 마약 수사를 방해했을 뿐인데, 그로 인해 오하나 인생, 꼬여도 단단히 꼬이기 시작하고... 나아지지 않는 삶에 좌절하기 보다는 더 나은 내일이 올 거라 믿고 노력하는 오하나. 그녀가 청춘의 패기를 무기로, 긍정을 불행의 방패로 삼으며 어떻게 자기 삶의 주인공이 되는지, 모두 함께 울고 웃으며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켜볼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려고 한다. 드라마를 보는 이들과 함께 오하나가 행복해지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KBS 월화드라마 ‘국가가 부른다’ OST Part.1 1)"사랑해, 좋아해" -레인보우(김재경, 조현영) KBS 드라마 "국가가 부른다" OST의 타이틀인 이 곡은 히트메이커 한상원과 레인보우 멤버(김재경, 조현영)의 합작으로 만들어졌다. 관계자들은 신나는 멜로디와 레인보우 멤버들의 목소리가 주인공들이 행복을 찾아가는 드라마의 내용과 너무 잘 맞아 떨어진다고 호평했다. 이 곡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가사와 두근거리는 느낌의 멜로디가 다가오는 봄을 연상케한다. 새로운 드라마와 함께 시작될 "두근거리는 음악과 드라마"의 만남,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2) 붉은 태양 (먼데이키즈-한별), JACOB (제이콥)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신나는 신스브라스 리듬과 중간중간 만화에서나 들릴법한 재미있는 효과음이 모여 또 하나의 즐거운 트랙이 탄생했다. 이 곡은 먼데이키즈의 새 맴버로 화제가 되고있는 "한별"과 가수 "태율"의 듀엣이 곡 시작부터 응원가다운 분위기를 몰아가고 있는데, 올 여름 시작될 월드컵 응원가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듣는 이의 기분을 들뜨게 한다. 3) 1, 2, 3, 4! (길미,써니사이드-마스터 창) 최근 "넌 나를 왜"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은 떠오르는 스타 "길미"와 랩퍼 마스터창, 그리고 스타작곡가 한상원이 만남은 곡작업 시작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게 했다. 신나는 디스코 스타일의 코믹한 느낌을 주는 이 곡은 재치있는 길미의 보컬과 발랄한 마스터창의 랩핑이 잘 어우러져 녹음을 하는 내내 스튜디오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극 중 등장인물들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더없이 적합한 이 노래는 다가오는 봄, 리스너들의 귀를 한층 즐겁게 해줄수 있을 것 같다.

[更多]

此歌手的其他专辑